공지사항
-
신청하기 관련사항
※ 지원대상 ※
제주도내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에서 구매하신 제품을 대상으로 도내에서 도외로 택배를 발송할때 지원 해드리고 있습니다.
( 대기업[농협,수협,이마트 등], 소셜커머스 업체[쿠팡,당근,네이버 등], 프렌차이즈 업체등이 운영하는 곳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지원제외 대상입니다)
->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에서 제품을 구매해주신 구매자가 지원대상자입니다. 사업자는 지원대상자가 아닙니다.
※ 신청순서 ※
1. 구매처는 첨부해 주실 영수증에 나와있는 상호를 나와있는 그대로 작성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2. 구매 품목은 구매해 주신 품목에 맞게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3. 구매금액은 첨부해 주실 영수증에 나와있는 금액대로 작성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4. 본인이 신청해 주실 송장 건수에 맞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송장번호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밑에 그림에 나와있는 검은색 동그라미가 그려진 +[더하기] 버튼을 누르면 송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영수증 하나에 송장건수가 여러건이라면 따로따로 신청해주시지 마시고 한번에 신청부탁드리겠습니다.
5. 본인이 발송하신 택배회사를 선택해 주시고 첨부해 주실 운송장 사진 및 운송장 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밑에 그림에 나와있는 빨간색 동그라미가 그려져 있는 ˇ[아래 표시] 버튼을 누르시면 발송하신 택배회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밑에 그림에 나와있는 검은색 동그라미가 그려져 있는 공란칸에 첨부해 주신 송장 사진에 나와있는 운송장 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운송장 사진도 첨부해 주셔야 되고 운송장 번호도 입력해 주셔야 되겠습니다.
6. 본인이 신청해 주실 영수증을 첨부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유의사항 ※
1) 등록하기 버튼을 여러 번 누르지 마시고 한 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구매 영수증은 구매처에서 받으신 구매 영수증을 첨부해 주셔야 되나 부득이하게 구매 영수증을 받지 못한 경우에는 카드 이용 내역서, 계좌이체 내역서를 첨부 부탁드리겠습니다.
(단, 카드 이용 내역서, 계좌이체 내역서에는 구매일자, 구매처, 구매금액이 반드시 나와있어야 되겠습니다)
-> 구매처, 구매금액, 구매일자가 나와있지 않을 경우에는 지원이 불가능합니다.
3) 본인이 등록하지 않았는데 등록되어 있는 운송장이 있다는 오류메시지가 나올경우
㉠ 내역 조회에 들어가서 신청할 운송장 번호랑 중복되어 있는 운송장 번호가 있는지 확인
㉡ 중복되어 있는 운송장이 없다면 택배회사 선택란 옆 공란칸[비어 있는 칸]에 운송장 번호가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
㉢ 운송장 번호를 입력했음에도 오류메시지가 나온다면 로그인을 다시 해주시고 운송장 번호는 뒷자리 4자리만 입력하고 재신청
(단, 운송장 첨부사진에는 운송장 번호가 다 나와있어야 되겠습니다)
4) 모바일(핸드폰)로 신청하기가 잘 안되신다면 PC(컴퓨터, 노트북)로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5) 일 인당 지원 가능 횟수는 송장 건수를 기준으로 최대 20건 총 5만원 까지만 지원 해드리고 있습니다.
(신청 건수가 기준이 아닌 송장 건수를 기준으로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송장건수가 2개이면 2건에 대한 지원금만 지원 가능합니다. 그리고 동일한 운송장번호로는 중복신청이 불가능합니다.
6) 신청을 완료하신 후 내역 조회에 들어가서 본인이 신청하신 신청건들을 꼭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운송장 번호 및 운송장 사진을 중복으로 작성 또는 첨부한 게 있는지 꼭 확인)
(내역 조회에서 본인이 신청한 구매처를 클릭하시면 신청한 건수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만일 경제수산이라는 곳에서 구매를 하셨다면 내역 조회 구매처칸 밑에 칸에 경제수산이라는 곳이 나오는데 그 부분을 클릭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7) 신청 후 처리까지는 신청일로부터 2~3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처리완료가 되면 회원가입시 입력해주셨던 전화번호로 처리완료 문자가 발송됩니다.